평소 전기 장비를 닦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셨을 거에요.
고장 우려 때문에 물로 세척을 할 수도 없고,
작업자의 안전을 무시한 채 독성이 강한 화학용액을 쓰기도 어려웠으니까요.
킵파워 세정액은 그런 걱정을 덜어주는, 안전한 전기제품 전용 세정액이랍니다.
천연 오렌지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을 특수 가공하여 전기가 통하지 않게 만들었으니까요. 전기 부품이 고장나지도 않고, 작업자도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닦을 수 있죠.
고압의 전류가 흐르는, 장비가 가동되는 상황에서도 세척이 가능하기에,
장비를 중단시키지 않아도 되지요. 게다가 천연 코팅성분도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킵파워 서비스의 강점이죠.
평소 전기 장비를 닦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셨을 거에요.
고장 우려 때문에 물로 세척을 할 수도 없고, 작업자의 안전을 무시한 채 독성이 강한 화학용액을 쓰기도 어려웠으니까요. 킵파워 세정액은 그런 걱정을 덜어주는, 안전한 전기제품 전용 세정액이랍니다. 천연 오렌지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을 특수 가공하여 전기가 통하지 않게 만들었으니까요. 전기 부품이 고장나지도 않고, 작업자도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닦을 수 있죠. 고압의 전류가 흐르는, 장비가 가동되는 상황에서도 세척이 가능하기에, 장비를 중단시키지 않아도 되지요. 게다가 천연 코팅성분도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킵파워 서비스의 강점이죠.
전기 장비를 청소할 때 쓰는 세척건이에요.
킵파워 세정액을 넣고 손잡이 끝부분에 콤프레샤를 연결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기다란 총구가 자유자재로 구부러지기에 평소 세척이 어려웠던,
눈에 보이지 않고, 사람 손이 닿지 않는 부분도 쉽게 청소가 가능하답니다.
또한 세척건 중앙의 녹색 레버를 옆으로 내리면,
에어만 분사되기에, 킵파워 용액과 에어를 쉽게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장비를 청소할 때 쓰는 세척건이에요.
킵파워 세정액을 넣고 손잡이 끝부분에 콤프레샤를 연결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기다란 총구가 자유자재로 구부러지기에 평소 세척이 어려웠던, 눈에 보이지 않고, 사람 손이 닿지 않는 부분도 쉽게 청소가 가능하답니다. 또한 세척건 중앙의 녹색 레버를 옆으로 내리면, 에어만 분사되기에, 킵파워 용액과 에어를 쉽게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전반, 수배전반 등 산업현장에서 쓰이는 에어로졸입니다.
이 제품의 특장점은,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무엇보다 기존 에어로졸에서 사용하는 냉매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공기를 사용하여 분사하여 오존층 파괴를 일으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최근 개정된 법에 따라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 신고까지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는 신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에어로졸 제품과 마찬가지로 캡을 열고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분전반, 수배전반 등 산업현장에서 쓰이는 에어로졸입니다. 이 제품의 특장점은, 환경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무엇보다 기존 에어로졸에서 사용하는 냉매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공기를 사용하여 분사하여 오존층 파괴를 일으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한 최근 개정된 법에 따라 '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 신고까지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는 신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에어로졸 제품과 마찬가지로 캡을 열고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마어마하게 큰 산업장비를 일일이 청소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전기가 살아있는 전력설비에 물을 뿌린다는 건 감히 상상도 못할 일이죠.
킵파워는 그런 걱정을 덜어주는, 활선 전용 세척제랍니다.
75,000V 이상의 고압의 전류가 흐르는 장비가 가동되는 상황에서도 세척이 가능하기에 설비의 고장없이 안전하게 물처럼 세척이 가능합니다.
또 오렌지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세정제가 포함되어 인체에 무해하고,
작업자도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닦을 수 있는 것은 킵파워의 큰 자랑이죠.
자동차 엔진룸을 청소할 때, 바닥에 까는 매트입니다.
엔진룸을 청소하다보면, 기름때나 먼지 등이 킵파워 용액과 함께 바닥으로 떨어지게 되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제작된 매트이지요. 표면이 방수코팅이 되어 있어, 걸레 등으로 닦아주시면 쉽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카센터나 세차장에서 흔히 쓰이는 보루, 걸레, 신문지 보다 튼튼하면서도 오염방지효과가 크답니다.
- 상품 준비중 -